사내 이슈 & 행사
2023년 2월, 야드로 뉴욕 컨셉 스토어 오픈
2024-11-06
뉴욕에 새로운 LLADRÓ 컨셉 스토어 오픈
Lladró는 뉴욕시에 새로운 컨셉 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어 기쁩니다. 미국에서 처음으로 브랜드의 가장 혁신적인 면에 전념하는 매장입니다. 이 매장은 가장 획기적인 창의적인 디자인과 협업을 선보이는 데 중점을 둔 독특하고 몰입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이 브랜드와 창작물을 경험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킬 예정입니다. 번화한 미트패킹 지구의 웨스트 14번가 435번지에 위치한 이 매장은 풍부한 역사, 우아한 바, 레스토랑, 갤러리, 호텔, 부티크로 유명한 도시의 번화한 상업 지구에 있는 최고의 입지를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매장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발렌시아에 거주하는 Carmen Baselga Taller de Proyectos가 Lladró의 매장 엔지니어 팀과 협업하여 진행했습니다. 디자인은 방문객을 Lladró의 세계로 초대하는 주변 장면의 시퀀스를 기반으로 하며, 매장의 조명 라인도 공간의 주요 초점이 될 것입니다. 일관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디자인 팀은 깔끔한 선, 기하학적 모양, 복숭아, 샐비어 그린, 모래와 같은 부드러운 색상을 사용하여 방문객에게 환영하는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이 새로운 형식은 베이징 , 베를린 , 베니스를 포함한 전 세계의 선택된 Lladró 공간과 팝업에 도입되고 있으며 , 마드리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현재 부티크 컨셉과 조화를 이루면서 Lladró의 가장 획기적인 측면을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새로운 매장에는 방문객이 여러 감각을 통해 전시된 제품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나리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방문객은 Lladró의 창의적이고 수공예적인 과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가상 기술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각 작품을 만드는 데 들어간 높은 기술, 창의성 및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전용 "거실 공간"으로 설계된 매장의 한 구역은 Lladró의 Heritage 라인과 대형 High Porcelain 걸작의 일부를 전시하는 데 전념합니다.
이 회사는 방문객과 고객이 각자의 디자인 선호도에 맞는 독특하고 독창적인 작품을 발견할 수 있는 새로운 위치와 컨셉을 도입하여 옴니채널 전략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목표는 고객이 자신의 개성을 진정으로 반영하는 작품을 큐레이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새로운 컨셉은 고객이 각자의 선호도에 맞게 제품을 탐색, 발견 및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에게 원활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Lladró가 70주년을 기념함에 따라 새로운 몰입형 공간은 회사의 가장 혁신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며 방문객에게 경험 중심의 여정을 제공합니다.